본문 바로가기

日記

161105


나카모토 유타... ... 이 남자 왜 이렇게 내 심장을 하루하루 타격하는 걸까... 욕 나오도록 좋다... 울고 싶다


NCT 온리전 열고 싶다고 덕질하면서부터 생각했다. 등신대+트레카 내가 다 그리면 되기도 하고(멀티러)

홈페이지 디자인 같은 거는 잘할 수 있으니까. 티스토리야 하나하나 다 만들기 귀찮아서 html CSS 소스가

있는 무료 디자인 기반으로 수정 좀 한 거지. 하라면 내가 하나하나 다 만들어서 제작하면 되는 거니까 뭐

포토샵을 못 하는 것도 아니고 하면 되는 거고 문제는 역시 돈이지.. 당일 스탭들도 구해야 하고 이것저것

돈 드는 것도 많다. 대관대여+책상대여 등등 거기다가 홍보지도 그리고 뽑아야 하는 것도 돈이고 택배랑 

이것저것 따지다 보면 정말 막연하다. NCT가 이름을 더 알리고 2차 창작물도 많아지만 그때 열 계획임... 


열 수 있다면 열어야지 안 그러는가







망각의 미로아 완결축전을 스스로 그리는 중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아... 시발... (왕따의 눈에서 흘러나오는 눙물) 제발 NCT 팬들 분들이랑 친해지고 싶은데...!!! !!! !!! 

어떻게 해야 하는지 전혀 모르겠다곸!!! !!! !!! 팬블로그라든가 연성은 소녀시대 파던 11년도 이후로 

해본 적 없어서 솔직히 지금 어떻게 팬들이랑 친해져야 할지 너무 막막하다... 여러분의 덧글 하나가

사이버 왕따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 이참에 NCT 덕질 트윗계정을 따로 팔까 함. 연성물도 올리고

(그리고 언급하는 건 재윹 뿐인 유타총수 지지자) 그림도 슬슬 그려야지 다들 모르지만 나 그림러야

(아무도 안 믿음)(존나 슬프다)(그냥 멀티러가 맞는 듯)(아 오랜만에 그림커뮤 뛰고 싶다)(노답)


어쨌든 재윹을 같이 공유하면서 나랑 교류할 분들을 찾는데... ... ... (유타총수 동맹에서 서성이며)

역시 어떻게 다가가야 좋은 것인가 ㅠㅁㅠ) 시발 그래 나 같은 존못X100이 존잘님들에게 어떻게

말을 걸어 엉ㅇ엉엉엉ㅇ엉 난 또 홀로 덕질을 하고... 난 또 홀로 만족을 하고... 존니 슬프네 ㅠㅠ


움짤 올리니까 저런 재윹이 보고 싶음. 존나 불량한 정윤오X세상 물정 모르는 나유타 헉 미친 존좋

으엉으어응엉으엉응거윽억응억 존나 학원물로 만화를 그리는 거야. 재윹 만화 좋잖아. 재윹 만화! !

아니 난 일단 그림을 그리라고!! 인체비율 연습만 하고 있지 사실상 그림은 귀찮아서... ... ... ... ... ... ...

아니 솔직히 글이랑 그림이랑 연성 속도는 비슷비슷한데 솔직히 그림은 편집할 게 많아서 귀찮다...


닥치고 조만간 망각의 미로아 완결 내고 완결 축전 그림이랑 후기만화 그려 오겠습니다



그리고 샤이니 투명우산 노래 개쩔어요. 음원 공개되고 맨날 들음



1611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