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日記

161008

(출처 : 윹른떡밥저장소 백설기님)


드디어 재윹팬픽 올렸다. 세이브 11화까지 있음 분량이 약 A4기준 75페이지임 ㅋㅋㅋ (어마어마함)

덕분에 개인 연성은 하나도 못 하고 있지만 재윹 연재하는 걸로 그냥 만족하려고 한다 ^ ^ 개인연성은 

나중에 하면 되지 뭐... ...  딱히 급한 것도 아니고 개인 연성이라고 해봤자 차유론 연성말고 더 없는데 


지금 내 티스토리에서 연재되는 재윹은 흑발재현X갈색머리 유타. 딱 저 움짤의 모습이라는 것...  ^ ^ ...!

티제 파던 시절부터 흑발공 겁나 좋아했는데 ㅋㅋㅋㅋㅋㅋ 역시 취향은 바뀌지 않는 것 같다... ... .... ....

맨날 흑발팊X금발싴을 밀면서 엉엉 울었는데... ... 유타야 금발머리 해줘 흑발재현X금발유타 팬픽 쓰게












나 양갈래 정수연 너무 좋다 8ㅁ8 일본버전 Oh! 에서 양갈래에 존나 죽어갔는데 언제 또 하려나

양갈래+앞머리 너무 너무 귀여운 것 같다... ... ... 양갈래가 심장에 좋지 않다... (털썩)(죽어있다)

흑발양갈래 해줬으면 했었는데 생파 때 줬었던 폴라로이드 사진 중에 양갈래 사진이 있었음! ! ! 












정수연만큼 양갈래 잘 어울리는 사람 못 봄...

흑발+양갈래는 진리여따... 내년엔 꼭 생파 가야지

올해 가려고 신청했었는데 선착순에 밀려서

결국 못 갔다고 한다... ... ... ㅠ












진짜 일본버전 Oh! 정수연 양갈래 미쳤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땋은 머리도 예쁜데 난 저렇게 치렁치렁한 양갈래가 더 좋음... 일본 애니캐릭터 같잖아

중간에 있는 긴머리도 존예고 ㅠㅠ 그냥 일본버전 Oh는 정수연 헤어스타일 끝판왕 ㅠ 

내가 일본스러운 걸 좋아해서 그런 건지... (애니도 좋아하고... ...쨌든 일본문화 좋아함)


일본스러운 걸 좋아해서 유타도 좋아하는 것 같음! ! 일본 특유의 그런 느낌들 있잖아

청량하고 아련아련하면서도 아기자기한! ! ! 그런 거 너무 좋아함. 어느 순간부터인지

그런 게 내 취향이 됐더라고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사나 정치적으로 민감한 문제만 안 건드리면 일본에 대한 악감정은 딱히 없음  ")*

오히려 일본문화를 다양한 관점으로 바라보고 싶고 많은 게 궁금함.    ★ > ㅅ < ★

일어도 다시 시작해야하는데.... 맨날 중간에 멈춰서 아는 둥 마는 둥



161008